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건강법 2017년05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7년05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폭염주의보가 남쪽지방에는 내려질 만큼 올해 무더위는 무척 빨리 찾아왔습니다. 무더위가 무색할 정도로 5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에 많은 타오월드 회원분들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이른 무더위에 복뇌건강법을 통해 건강을 지키고자 특강에 참석해주신 타오월드 회원분들은 열심히 수업에 임하셨습니다.

 

복뇌를 이완하고 강화하고 각성하는 복뇌건강법의 원리를 이론과 실습을 통해 익히고, 댄스워킹과 셀프장기마사지, 배꼽호흡, 배꼽명상 등을 통해 복뇌건강법의 모든 것을 배웠습니다. 복뇌건강법을 익힌 타오월드 회원분들은 배운 내용을 꾸준히 훈련하여 올해 무더위에도 더위를 먹지 않고 항상 건강을 유지할 것입니다. 5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에 참석해 주신 타오월드 회원분들이 작성해 주신 체험담 중 우수체험담을 아래 공개합니다.

 


[체험담]

 


1.이00(경기도 용인시 56세)
배편한 복뇌건강법을 통해 자연치료할 수 있는 좋은 방법들을 배우는 계기가 되어 기쁩니다. 이론을 수업받고 실제로 실습을 하니까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입니다. 상상이상으로 제 몸의 오장육부가 건강해짐을 체험하고 나니 꾸준히 배운 내용 실천할 생각입니다. 감사합니다.


2.이00(경기도 파주시 51세)
평소 자연치유에 대해 관심이 많았습니다. 인간의 몸은 자연치유능력이 내재되어 있다는 이여명 원장님의 말씀에 공감이 갑니다. 수업을 통해 복뇌건강법을 이론과 실습 모두 배우고 나니 더욱 우리 몸의 자연치유능력이 가슴에 와닿습니다. 앞으로 내 몸에 좀 더 관심을 가져야겠습니다. 부지런히 복뇌건강법을 실천하겠습니다.


3.김00(서울시 성북구 45세)
복뇌건강법은 처음 듣는 생소한 건강법입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너무 좋은 건강법이라고 하여 시간을 내어 참석했습니다. 배우고나니 일상생활에서 쉽게 몸을 순환시킬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인 것 같아 좋았습니다. 복뇌건강법 수업을 들어보니 어렵지 않지만 단순한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여명 원장님께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고 실습해주셔서 그런 것 같습니다. 장시간 수업 감사합니다.


4.윤00(서울시 강남구 48세)
몇번을 벼르다가 드디어 시간을 내어 복뇌건강법을 듣게 되었습니다. 이론과 실습으로 나누어진 수업 내용과 이여명 원장님의 상세한 강의로 이해하기 쉬웠습니다. 특히 복뇌건강법 실습을 체험해보니 배가 시원해지면서 몸에 열이 조금 났고 마음이 편안해지며 머리가 맑아졌습니다. 앞으로 복뇌건강법을 꾸준히 실천하여 내 건강을 지켜나가겠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