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복뇌건강법 2017년01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7년01월 배편한 복뇌건강법 특강 스케치 및 체험담​




 

새해 들어 겨울추위가 매섭습니다. 이럴수록 더욱 열심히 건강을 챙겨서 몸의 면연력을 높여야 감기에 걸리지 않습니다. 추운 겨울이지만 기적을 부르는 복뇌의 힘을 배우고자 새해 첫 복뇌건강법 특강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습니다.

복뇌는 생명의 블랙박스라고 불리우기도 하며 치유에너지를 부르는 근원이기도 합니다. 장푸리운동, 댄스워킹, 셀프마사지, 배꼽호흡, 배꼽명상의 5단계를 통해 복뇌를 이완하고 강화하고 각성할 수 있습니다. 타오월드 이여명 박사님께서 직접 이론과 실습을 아주 쉽게 강의하고 실습체험도 진행함으로써 참여한 회원들의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2017년 새 해 첫 특강에 참석하셨던 많은 회원분들이 작성하여 주신 교육후기 중 우수체험담을 아래와 같이 공개합니다.


[체험담]


1.김00(서울시 광진구 44세)
복뇌력이라는 책을 읽었습니다. 이 책을 통해 복뇌건강법을 알게 되었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이여명 박사님의 복뇌건강법 특강에 참석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시간이 되어 참여했습니다. 특강을 통해 복뇌건강법에 대한 이론과 실습을 따라해보니 책 볼 때 어리둥절했던 것들이 상당히 해소가 되었습니다. 특히 체계적으로 장이 왜 중요한지에 대해서 이론과 실습을 듣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특강 3시간이 언제 지나갔는지 모를 정도로 아주 유익하고 좋았습니다. 평소 답답하던 속이 풀리고 눈도 시원하고 머리도 맑아지는 희한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배운대로 꾸준히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이00(서울시 강서구 39세)
평소 속이 안좋아서 복뇌건강법에 관심이 많았습니다. 책으로만 접하던 복뇌건강법을 직접 특강을 통해 교육받으니까 너무 좋았습니다. 그 동안 두리뭉실하게 이해되었던 것들이 특강을 통해 제대로 이해되었습니다. 특히 이여명 박사님께서 이론과 실습을 지루하지 않게 제대로 교육시켜주니까 좋았습니다. 매일 1시간씩 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힘들지만, 조금씩 꾸준히 해야겠다는 동기부여가 되었던 특강이었습니다.

 

3.안00(성남시 분당구 70세)
도서 복뇌력을 통해 복뇌건강법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강 3시간이라는 짧은 시간에 복뇌와 관련된 질병원인과 치료방법까지 배우다니 믿어지지 않습니다. 어려운 이론과 실습을 이여명 박사님께서 너무 쉽게 강의해 주니까 이해가 빨리 되어 좋았습니다. 앞으로 장운동과 장기마사지를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4.이00(경기도 평택시 52세)
배푸리와 철삼봉을 이미 구매했었습니다. 그런데 물건 받을 때 사용설명서도 받았지만, 저에게는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시간을 내어 배푸리와 관련된 교육인 복뇌건강법 특강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특강 교육 받기를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 이여명 박사님께서 체계적으로 교육해 주시니까, 배푸리를 올바르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어설프게 알고 행하는 것보다 복뇌건강법 특강 현장에 와서 교육 받기를 정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던 좋은 교육이었습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