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기공 2015년 3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 교육 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5년 3월 소주천 에너지순환 완성반 교육 후기

  
 
 
 

 
 
 
체험담

 
 
 
1.신OO(49세, 인천 계양구)
기역도와는 또다른 차원의 수련입니다. 기역도에서 느꼈던 호흡이 소주천 수련을 통해서 많이 발전된 것 같습니다.수면시간도 줄고, 기감도 많이 느끼고, 건강함을 많이 느낍니다.

아직은 양기를 돌리는 수준이지만, 생활수련으로 정착시켜서 평생수련을 해보려고 합니다. 기역도도 새로운 차원으로 접근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2.정OO(43세, 경기 수원시)
배운대로 열심히 잘 하면 건강도 좋아지고 의식도 발전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초보라 아직 큰 느낌은 없지만, 나름 잘 하면 좋은 쪽으로 제 자신을 개선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긍정적이고 충만해지고 자아 발전도 되지 않을까 기대합니다.
 

3.임OO(46세, 서울시 동대문구)
교육 받으면서 기의 흐름을 느끼고 스트레스에 많이 둔감해진 것 같습니다. 와이프도 수련하면서 많이 달라졌다고 하네요. 열심히 해서 하나되는 道를 통하고 싶습니다. 기역도 보수교육처럼 소주천도 보수교육이 진행되면 수련 향상 정도가 체크될 것 같습니다.
 

4.김OO(49세, 경기 용인시)
개인사업을 하면서 스트레스가 너무 심해지고 건강도 안좋아져서 오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기라는 것도 너무 생소하고 반신반의 했는데,  보름정도 수련하니까  짜릿한 기감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순간적으로 환희랄까, 날아갈 것 같은 그런 느낌이 오더니 건강도 너무 좋아졌어요.
 
저같은 경우 여러 운동 안해본 게 없는데 이렇게 건강에 도움이 됐던 경우는 없었던 것 같습니다. 잠을 덜 자도 피곤하지도 않고 너무 만족해요. 앞으로도 열심히 수련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www.taolove.net - 살리는性교육 커뮤니티
 
 
 
 

등록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