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러브 2015년 2월 은방울 여성명기훈련 현장 스케치와 교육 후기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2015년 2월
 
은방울 여성명기훈련 현장 스케치와 교육 후기
 
 
 
 

 
 
 
김OO(경기 수원, 48세)
저는 남편과의 관계에서 전혀 의욕이 없었어요. 그동안엔 문제가 생기거나 모르는 게 있어도 그냥 혼자서 끙끙 앓았었습니다. 애액도 건조하고 남편과 해도 전혀 만족스럽지가 않았어요. 그동안 왜 그랬나싶게 은방울 수업 시작하고나서 진짜 많은 변화가 있었어요. 질 수축하는 것도 이제 너무 잘 되고, 성생활도 정말 즐거워졌어요. 이제 질건조증으로 병원에 가지 않아도 되어 너무 좋아요. 지금도 남편과의 성생활에 만족하고 행복합니다. 앞으로도 더 열심히 수련하겠습니다.
 
 
박OO(경기 용인, 48세)
갱년기때문에 요실금도 있고 질이 너무 건조해서 수련을 받게 되었습니다. 성에 대해 자신감도 낮은 편이었어요. 첫번째주에는 아무런 변화가 없는 것 같았어요. 그런데 두번째주부터 열심히 운동을 했더니 아주 좋아지는거에요. 이제는 은방울 넣고 운동하면 느낌도 오면서 아주 좋아요. 남편없이도 살 것 같다는 생각이 들정도로입니다. 원장 선생님,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OO(경기 화성, 54세)
저도 갱년기 증상이 심해서 타오러브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요실금도 심하고, 부부관계도 별로 안좋았어요. 요실금이 아주 빨리 개선되었구요, 무엇보다도 그동안 너무 무지했던 테크닉 부분에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이제 남편이랑 관계할 때 몰랐던 성감대도 발견하게 되었고, 사랑을 나누는 전체적인 시간도 길어져서 만족감도 이전보다 더 좋습니다.
 
 
 
 


www.taolove.net - 살리는性교육 커뮤니티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