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장기힐링다이어트 한 달의 셀프 장기마사지와 배푸리로 예쁜 허리 곡선이 생겼습니다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한 달의 셀프 장기마사지와 배푸리로
예쁜 허리 곡선이 생겼습니다 
 

 
<2009년 8월 30일>
지방흡입 수술 후라 배가 전체적으로 울퉁불퉁하고 아랫배가 시퍼렇게 멍들어 있고,  지방 흡입을 했지만 허리 라인이 없고 복근도 보이지 않는다.
 
 
<2009년 10월 7일>
허리라인이 확연히 생기고 복근도 예쁘게 나타났다.
 
 
이00씨는 변비와 소화불량 등, 장의 불편한 증세로 오랫동안 고생해왔다. 또한 아랫배가 늘 냉하여 생리통을 겪어왔으며, 최근에는 난소와 자궁이 위축된 상태라는 병원 진단까지 받은 바 있다.
나이가 40대로 접어들었고 더구나 미혼인 탓으로 하복부 순환이 심하게 정체된 것으로 판단되었다. 복부비만으로 배만 불록한 상태라서 10일 전에는 지방흡입술을 받은 바 있었다.
배 건강과 미용을 위해 복뇌건강법에 참석했다.

첫 번째 사진에서 보듯이 지방흡입 수술 후라 배가 전체적으로 울퉁불퉁하고 아랫배가 시퍼렇게 멍들어 있고, 지방 흡입을 했지만 허리 라인이 없고 복근도 보이지 않는다.
복뇌건강법 실습 후 뱃속이 너무나 편해졌다며 놀라워했다. 이후 결혼을 준비해야 한다며 장기 마사지와 성에너지 힐링을 개인 지도로 배웠다.
 
약 1달 후 장기마사지에 대한 의문이 있어 우리 센터를 방문했는데 그동안 배가 놀라울 정도로 변해있었다.
두 번째 사진에서 보듯이 허리라인이 확연히 생기고 복근도 예쁘게 나타났다.
빠른 변화에 너무 감탄스러워했으며 장기마사지법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전파가 많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