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ICK MENU

gotop
검색

회원체험기

타오힐링 철삼봉으로 아이가 쑥쑥 자라나요 ~~
  • 페이스북
  • 트위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철삼봉으로 아이가 쑥쑥 자라나요 ~~
 
 
 
장기 마사지를 배운지 3개월이 된 지금 , 나에게 온 변화는 실로 놀랄 노자다^^. 처음에 강의에 참석할 때는 뱃살도 많았구 풍만한 뱃살에 실습하시는 분들이 모두 주무르기 좋다고 농담까지 했었는데 ^^ 사실 출렁출렁~~ 만지는 손에 따라 방향에 따라서 이리 저리 움직이는 나의 뱃살들에 난 웃음밖에 안나왔었지만...
 
지금은 바뀐 나의 피부톤에 웃음이 절로 난다. 피부에 기미까지 나와서 거무죽죽 했었는데 지금은 얼굴에 윤곽이 잡히고 피부톤이 맑아져서 젊게 보인다는 소리를 자주 듣는다. 얼굴 살까지 눈 코 입 윤곽을 만들면서 빠질 줄은 상상도 못했었는데 정말로 매력적인 얼굴로 바뀌고있다. 아주 만족하고 있다 .
 
또 한가지 !!! 힐링타오에서 쓰는 물품중에 철삼봉이라는 상품이 있는데 뼈기 마사지와 남녀 성도인술 고급과정에서 사용법을 알려주신다. 구입해서 매일 두두려 보니 진동 부터가 달랐다. 써 보지 않은 사람들은 " 이것 뭐 , 대나무로 두드리나 똑같지 " 하겠지만 정말 다르다.

철사 가닥이 20여개가 넘게 달려있는데 두드리면 진동과 파동이 뼈골수까지 가는 느낌이 확연히 든다.
 
저번주 토요일 부터 시작하는 장기 기본 과정을 다시 듣고 있는데 거기서도 한 자랑 하였다. 우리집 아이가 철삼봉으로 두드려서 몸을 풀어주니 2달만에 키가 부쩍 커 버렸다.
또한 아이가 아주 좋아하며 명랑해지고 투덜대는것도 많이 줄어들어서 철삼봉 쓰는 재미를 느끼고 있다. 배울때는 철삼봉이 뼈와 뼈 골수를 강화 , 튼튼히 시킨다고 회장님께서 강조하셨는데 정말 그렇다는 것을 체험하고 있다.
 
 아이를 키우시는 분이 계시면 장기를 풀어주면서 첨삼봉을 쓰시면 스트레스 받는 우리 아이가 튼튼히 자랄 수있도록 할 수있다고 자신한다.
 
- 김경선(장기힐링 교육생)
 
 

등록된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